METHODS
PDCS
정확하고 풍부한 소통이 최상의 결과를 낳습니다.

소통은, 미로의 끝에서 서로를 향해 다가가는 과정입니다.
기획자와 마케터와 디자이너는 각자의 출발선에서 말하기에,
소통에 있어 오류가 잦습니다.
PDCS는 디자이너, 기획자, 마케터를 위한 새로운 의사소통 채널입니다.

PDCS 체험하기
유효성 진단툴
PDCS의 유효성 진단툴은 디자인 에이전시와 클라이언트가 사전에 프로젝트를 검증해 볼 수 있는
체계적인 사전진단 툴입니다. 이를 통해 디자인 에이전시와 클라이언트 모두 오류를 최소화하고
적합한 문제해결방안을 도출하여 win-win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이미지 해석기
PDCS의 이미지 해석기는 프로젝트의 각 이해관계자들이 추구하는 그래픽 스타일을
추출하는 도구로써, 이미지-키워드 DB를 활용 하여 클라이언트가 상상하는 이미지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추출하고, 이를 이용하여 디자인 키워드를 도출하여 언어적 표현이 가진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디자인 컨설팅 Tool Kit
디자인 컨설팅 Tool Kit은 기존의 경영전략 방법론, 디자인 방법론과 더불어 Perception만의
독자적인 경험과 방법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컨설팅 Tool kit은 p-wave의 4단계
프로세스에 따라, 각 문제상황에 적합하게 최적방법론을 설계할 수 있는 기초가 됩니다.
매대환경 시뮬레이터
디자인 결과물은 그 자체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환경에서 사용자 내지는 소비자와 만났을 때,
비로소 완성됩니다. 때로는 훌륭해 보이는 디자인 시안이 정작 소비자에게는 외면받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매대환경의 맥락을 고려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PDCS는 개별 디자인 시안에 대한 매대환경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시안 선택툴
시안 후보들 가운데, 최종 한 가지를 선정하는 작업은 비효율적이고 비합리적일 때가 많습니다.
PDCS에서는 개별 의사결정자 단위의 설문을 제공하고, 더불어 각 시안들에 대한 소비자평가도
참고지표로 제공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시안 선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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